美세인트루이스 연준, 가상화폐 시세 정보 활용
‘흐루쇼프 수상은 록펠러센터 같은 시설이 개인의 소유라고 착각하는데 미국에는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
후보 기업들이 재정적·기술적 심사 과정에서 탈락하거나 스스로 철회했다.경매 방식 도입으로 이번에는 4번째 이통사가 탄생할 가능성이 커졌다.
2개사가 빠르게 포기하면 50라운드 전에도 최종 승자가 결정될 수 있다.3라운드에선 1라운드 승자와 2라운드 패자가 맞붙는다.1라운드 최저 경쟁 가격은 742억 원이다.
전남혁 기자 forward@donga.2라운드에선 1라운드에서 패한 2개사가 경쟁해 승자를 구한다.
뉴스1DB ‘제4 이동통신사업자를 선정하기 위한 5세대(5G) 이동통신 28GHz(기가헤르츠) 대역 주파수 경매가 25일 시작된다.
서울의 한 휴대폰 판매 매장에 붙어있는 통신 3사 로고.씀씀이가 큰 중국인 관광객 입국이 막히며 관광·면세산업의 타격이 예상된다.
UAE의 통 큰 투자는 세계적 경기 부진으로 위축된 한국 경제에 활력소가 될 전망이다.전술핵 배치나 독자 핵무장은 한·미가 공유하는 한반도 비핵화 원칙과 미국 행정부의 핵 비확산 기조와 배치돼 실현 가능성이 희박하다.
원론적 발언이라고 해도 한국이 독자 핵무기 개발에 나설 수 있다는 국제사회의 오해를 불러와 득보다 실이 클 수 있다.윤 대통령은 지난 11일 외교·국방부 업무보고에선 더 (북핵) 문제가 심각해지면 대한민국에 전술핵을 배치한다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