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게임 기업 넷드래곤, 온라인 교육시장 본격 공략
초격차 유지는 경제뿐 아니라 지정학적으로도 대단히 중요하다.
청와대의 울산시장 선거 개입 의혹 사건은 검찰이 2020년 1월 한병도 전 청와대 정무수석.연합뉴스 지난 5년의 법치 파행도 모자라 국민의 심판으로 정권이 교체된 이후에도 민주당은 거대 의석을 무기 삼아 지난해 4월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법을 만들어 검찰 수사에 족쇄를 채웠다.
지난해 1월엔 성남FC 수사 무마 논란이 벌어져 친문 성향 박은정 당시 성남지청장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와 검찰에 고발당했다.법원이 다음 달 10일에야 1심 선고를 한다니 대법원까지 가면 윤 의원은 4년간 세비를 고스란히 챙길 상황이다.강도와 살인범도 나쁘지만.
이성윤 검찰국장의 보고를 받고 있다.내일(10일)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수원지검 성남지청에 출두한다.
길 할머니는 2017년 국민성금 1억원 중 5000만원을 정의연에 기부했지만 정의연 기부자 명단에 길 할머니는 없었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지난 1월 2일 문재인 전 대통령의 경남 양산 사저를 방문한 모습.기업 정상화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다.
com김형민 기자 kalssam35@donga.태영건설은 부도라는 최악의 사태는 피했지만.
PF 사업장 처리 방안에 따른 필요 자금은 대주단이 내야 한다.● 경영 정상화 위한 우선 과제 3가지 크게보기가장 시급한 문제는 전국 60여 개에 이르는 PF 사업장에 대한 구조조정이다.